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요리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추천, 치즈 돈가스 양이 대박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추천, 치즈 돈가스 양이 대박 

 

요즘 사람이 붐비는 곳으로의 외출을 자제하고 있어서 대형마트에 못 간 지 한 달이 넘은 것 같습니다. 이런 사태가 나기 전까지만 해도 코스트코 회원이라 한 달에 두세 번은 꼭 코스트코를 갔었는데 못 가고 있으니 슬슬 답답해지네요. 

그래서 의도치않게 추억이 돼버린 코스트코 치즈 돈가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즈돈까스 덮밥/ 가격-9500원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추천으로 치즈 돈까스를 빼놓을 수 없죠. 코스트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이 메뉴를 먹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꽤나 좋아하는 메뉴라서 배고플 때 마트에 가게 되면 장을 보기도 전에 푸드코트 먼저 들려 허기를 채우곤 합니다. 보시다시피 큼직한 사이즈의 돈가스가 두 장이나 들어있고, 밑에 소스와 함께 밥이 가득 깔려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게 코스트코의 특징인데 진짜 푸트코트 메뉴까지 이렇게 양이 많다니! 놀랍지 않나요? 이렇게 많은 양인데 가격이 9500원입니다. 아마 2인분으로 생각하고 판매를 하는 것 같아 보여요. 저도 이 메뉴 하나를 주문해서 신랑과 함께 나누어 먹고, 다 먹지도 못해서 항상 남기곤 하거든요. 

약간 그을린 듯 맛있게 튀겨진 치즈 돈가스라 굉장히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좋습니다. 또한 안에 치즈의 양도 적지 않은 편이고, 특유의 소스도 넉넉히 들어있습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는 셀프 서비스로, 음식을 주문 후 계산을 완료하고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다가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지고 와서 테이블로 가져가 먹어야 합니다. 테이블 옆에 비치되어 있는 양파도 셀프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중에서 피자를 가장 좋아하긴 하는데, 개인적으로 피자 다음으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바로 치즈 돈가스 일 것 같네요. 특별하거나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지만 넉넉한 양에 바삭해서 맛있는 코스트코 돈가스!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어서 외출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날이 다시 와서 마트 구경도 실컷 하고, 가성비 좋은 푸드코트에서 간식도 사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