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자동차 스티커 제거하는 법 오공본드 스티커 제거제

 

늘 사용하던 주차장이 페인트칠을 하면서 주차공간이 부족했던 날이었어요. 급해서 인근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를 했더니만 글쎄 불법주차금지 스티커가 차량 앞유리에 붙어버렸네요. 

급하게 스티커를 손으로 제거했더니 대부분의 스티커는 깔끔하게 떨어졌지만 스티커가 붙어있던 자리에 끈적한 스티커 자국이 남아버렸답니다. 

 

 

에효효 언뜻 보면 크게 남은 건 아니게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보면 엄청 거슬리고, 손으로 아무리 떼어내려고 해도 긁어지지가 않아요. 

 

 

정말 잠깐 주차했을뿐인데.. 너무나 큰 상처가 남아버린 자동차 스티커... 

자동차 스티커 제거하는법을 검색해보았더니 스티커 제거제라는 걸 구매해서 뿌리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하루 만에 택배가 도착하는 빠른 배송이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데 

마침 스티커 제거제도 하루만에 받을 수 있어서 바로 주문하고 다음날 받았어요.

제가 주문한 제품은 바로 오공 스티커 제거제입니다. 

▽▽

 

오공 스티커 제거제 250ml

COUPANG

www.coupang.com

 

 

250ml이며 가격이 엄청 저렴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효과가 좋다는 후기에 고민 없이 주문했답니다.

빠르고 강력한 스티커, 접착제 분해 효과가 있으며 스티커, 접착제, 테이프, 유성 얼룩, 껌, 타르 등의 제거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쓰여있네요.

 

 

스프레이 타입의 가연성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할 때 주의사항은 꼭 지켜야 합니다.

불꽃을 향하거나 화기 부근에서 절대 사용하면 안되구요. 온도가 너무 높은 장소나 밀폐된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도 위험할 수 있어요. 사용 후에는 잔 가스를 빼고 나서 버려야 합니다.

 

 

사용하는 법은 스티커 제거제를 충분히 흔들어준 뒤 스티커 접착제가 있는 부분에 직접 뿌려줍니다.

그리고 30분 정도 지난 후 단면이 단단한 물체를 이용해서 긁어내면 끝이에요.

분사될 때 생각보다 멀리 퍼지는 스프레이라서 눈이나 입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사용해야 합니다.

저는 처음에 얼굴은 약간 멀리하면서 뿌렸는데도 눈에 들어갔는지 눈이 하루 종일 따가웠어요.

절대 눈에 들어가지 않게끔 조심하면서 사용하시길 추천합니다.

사용법에는 30분 정도 시간이 흐른 뒤에 남은 접착제를 제거하라고 쓰여있었는데 제가 제거한 접착제는

상태가 심각하지는 않아서 그런지 3분 정도 후에 긁어냈더니 정말 깔끔하게 제거되었어요.

 

 

스티커 제거제의 윗부분에 긁어낼 때 사용하는 뾰족한 부분이 달려있어서 별도의 준비물 없이 오공 스티커 제거제 

하나만 있어도 사용할 수 있어요.

긁어내고 나서 깨끗한 물티슈나 수건으로 닦아냈더니 정말 깔끔해졌어요.

자동차에 부착된 스티커를 제거할 때도 사용하고, 집에 아이들이 붙여놓은 스티커나 새 유리그릇 바닥에 

붙어있는 상표 등을 제거할때도 두루두루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잘 이용하고 있으니 자동차 스티커 제거하는 법을 고민 중이라면 하나쯤 

구매해놓으셔도 좋을 것 같네요.